기사 메일전송
부산식약청, 식의약 안전 정책방향 모색 - 부산YMCA 등 8개 소비자단체와 간담회 개최(1.31)
  • 기사등록 2012-01-28 00:00:00
기사수정
 
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이희성) 부산지방청은 오는 1월 31일(화) 부산YMCA 등 관내 8개 소비자단체와 소비자 권익보호 및 식.의약품 안전 정책방향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청사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 참여하는 8개 소비자단체는 부산녹색소비자연대, 대한주부클럽부산광역시회, 전국주부교실중앙회부산광역시지부, 한국소비생활연구원부산지부, 부산소비자연맹, 한국부인회부산광역시지부, 부산YMCA, 부산YWCA 등.

또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식·의약품 안전 정보 공유 ▲‘12년도 주요 업무계획 설명 ▲식품·의약품 정책방향 설명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특히 소비자단체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식.의약 정책 방향을 민.관이 함께 고민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식약청은 앞으로도 소비자단체와의 지속적인 업무협력 강화를 통한 소비자 피해 예방과 국민이 체감하는 식.의약 안전관리 정책 추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1-2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