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순금전문 브랜드 골드모아, 오프라인 매장 오픈
골드바카드, 돌반지, 금비누, 순금액자, 트로피 등 순금관련제품만 판매
2012년 용띠해 맞아 순금용패, 용액자 등 시즌 상품 기획가 판매 중

미니골드로 유명한 토털 패션주얼리 기업, 주식회사 혼(대표 노민규, www.egoldmore.com)의 순금 전문 브랜드 골드모아에서 가산동에 ‘순금 전문’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오픈한다.

골드모아 오프라인 매장은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순금 관련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금에 관한 여러가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가지 상담과 감정도 받을 수 있다.

골드모아의 순금 골드바 카드를 비롯, 돌반지, 금비누, 식용금, 순금 커피잔, 순금 반상기, 순금 액자, 순금 상패, 순금 트로피, 순금 장미 등 다양한 순금 제품들을 감정서와 함께 매일의 금 시세가 반영된 가격으로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2012년 용띠 해를 맞아 순금 용패와 순금 용 액자 등 용과 관련된 순금 제품들도 예약 및 현장 판매하고 있어 연말연시 값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드모아는 이미 플라스틱 카드에 원하는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 중량별 순금 골드바 카드와 중량별 돌반지, 업계 최초의 순금 비누 등으로 순금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굳혀온 만큼,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더욱 인지도와 고객 편의성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드모아 고성훈 차장은 “예로부터 순금은, 액운을 막고 건강을 지켜주며 부를 불러온다는 의미가 있어 연말연시의 매출이 연간매출의 30%를 차지할 만큼 특별한 선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면서 “최근 금값 상승으로 소장가치도 높아진 만큼, 금제품도 선택의 폭이 넓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전문 브랜드샵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1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