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에어부산, 김해공항서 3년째 ‘행복나눔 자선바자회’ 개최
# 바자회 방문고객에게 에어부산 네임태그 무료증정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지난 2일 9시부터 17시까지 김해공항 국내선 2층 에어부산 카운터 앞에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행복나눔 자선바자회’ 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를 찾는 분들께 에어부산 네임태그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내면세품으로 판매중인 에어부산 A321 모형비행기를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에어부산 로고가 새겨진 자체제작 머그컵과 머니클립도 판매한다.

또한 임직원들이 기증한 책, 화장품, 의류, 액세서리를 비롯해 에어부산의 FLY & FUN 제휴업체들로부터 기증받은 부산KT농구단의 사인볼과 부산아이파크축구단의 로고가 새겨진 담요, 고급레스토랑 더레드솔트와 헬로우스시의 와인, 트렉스타의 등산용 스카프, 롯데자이언츠 조성환 선수의 친필사인 야구공 등 다양한 아이템이 판매된다.

한편 바자회 현장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는데 승무원들이 직접 만드는 커피와 쿠키도 맛볼 수 있으며, 타로점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에어부산의 행복나눔 자선바자회는 캐빈서비스팀과 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Blue Angel)’ 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3년째 이어져오고 있으며 이번 바자회 수익금은 강서구 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0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