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콘텐츠학부 스마트앤랩(Smart&lab)팀, 우수상 수상 - 경성대, 제3회 비락 광고.디자인 공모전
  • 기사등록 2011-12-03 00:00:00
기사수정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는 최근 각 학과 밀착형 학습 세미나팀이 각종 공모전에 참가해 수상실적을 거두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디지털콘텐츠학부의 밀착형학습세미나팀인 스마트앤랩(Smart&lab)팀이 제3회 비락 광고·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이 공모전은 주식회사 비락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학회에서 주관, 광고대행사 코마코에서 후원하는 광고와 디자인 공모전으로 매년 대회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이번 비락 광고 공모전에는 전국 총 384개 팀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과 공정한 예선심사를 통해 총 9팀이 본선에 올랐다.

이 공모전에서 경성대 스마트앤랩팀은 비락의 주력상품인 "밥알없이 깔끔한 전통식혜 TV 광고 제안"으로 지난 11월 24일 치러진 최종본선대회에서 당당히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경성대 스마트앤랩(Smart&lab)팀은 디지털콘텐츠학부 디지털미디어전공(지도교수: 이상호 교수)의 밀착형학습세미나팀인 학부생 이상현, 김용근, 조서연, 최보나, 이성아 학생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지난 5월 한국전략마케팅학회 대학생논문발표대회에 출전하여 우수 논문상을 시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국내 1호 MVNO사업자인 (주)아이즈비젼의 ‘모바일 전자쿠폰 서비스’에 대한 경영자문을 진행하는 등 활발한 디지털미디어분야 현장 학습을 경험하고 있어 경성대학 소규모강좌의 모범사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0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