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리나라 구석구석 함께 여행 떠나요! - 관광공사, 경남 함양과 전북 남원으로 떠날 구석구석 여행단 모집-
  • 기사등록 2007-08-07 00:00:00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사장대행 강광호)는 오는 25일과 26일 1박 2일 동안 경남 함양과 전북 남원으로 떠날 200명의 ‘구석구석 찾아가기’ 여행단을 모집한다.

지난해부터 “구석구석”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는 관광공사는 올해에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가 볼만한 우리나라 구석구석으로 여행단을 직접 보내는 사업을 시작, 지난 달 인천광역시에 이어 이번에 8회째를 마련한다.

이번 8차‘구석구석 찾아가기’여행단은 자연관광을 주제로, 첫째날에는 산림욕과 백련을 즐길 수 있는 상림공원 방문, 물레방아 떡 만들기 체험, 지리산 답사의 일정으로 함양 구석구석을 둘러보고, 이튿날에는 춘향이의 고장 남원의 광한루와 춘향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을 가진 후 여류소설가 최명희의 삶을 조명해 볼 수 있는 혼불문학관을 방문하는 일정을 보낸다.

이번 ‘구석구석 찾아가기’온라인 이벤트는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경남 함양군과 전북 남원시, 그리고 관광공사의 노력으로 이루어졌으며, 관광공사는 앞으로도 지자체와 함께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연중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여행참가 방법은 8월 19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여행정보사이트(www.visitkorea.or.kr)‘나의 여행기’ 코너에 여행기를 게재하는 것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7-08-0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