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름다운 마음엔 국적이 없다" - 8년째 기부금 마련.. 봉사하는 외국인 교수
  • 기사등록 2011-06-21 00:00:00
기사수정
 
지난 18일 경성대학교(총장 김대성) 마이클 스필러 교수(Micheal Darren Spiller, 실용영어 교육부)가 하야리야 부대 인근에 위치한 신애보육원을 찾아 원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에 앞서 지난 12일, 마이클 교수는 기부금 마련을 위해 경성대학교 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성대학교 체육부와 스포츠건강학부의 지원을 통해 부산소재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80여 명의 교수들이 참여해 1백30만 원의 정성어린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신애보육원 원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마이클 교수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보답의 뜻으로 보육원 원생들이 직접 제작한 감사패 및 방향제를 전했다.

마이클 교수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이를 통해 많은 이들이 자선행사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례행사로 진행되는 외국인들의 자선행사는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위해 레스토랑 및 바에서 발행하는 쿠폰, 경품추첨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 조성된 자금은 통산 1천여만 원에 이르며, 그 모든 수익금은 신애보육원 및 직업재활원에 전해졌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6-21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