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4.18
(금)
시정
부산
울산
경남
지역경제
지역행사
사람들
항만물류
기관
기업
정책
신제품
해양수산
해양
수산
정책
경제
금융
기업동정
기관
혁신강소기업
인터뷰
기획특집
신제품
오피니언
칼럼
기고
사설
사건사고
지역
기자수첩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생활/문화
생활/문화
Login
Join
Top
기사 메일전송
홈
시정
매력적인 홍콩, 매력적인 가격으로 떠나자!
박성민 기자 기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스크랩하기
프린트하기
이메일보내기
글자확대
글자축소
기사등록 2011-05-19 00:00:00
기사수정
▲에어부산이 부산/홍콩 신규취항을 기념하며 취항편 탑승객들을 환송하 ♣
"에어부산, 5월 18일부 부산/홍콩 노선 운항 시작 ...
홈페이지 통해 특가항공권 연중 구매 가능해 ...
부산 기점 단거리 국제선에서 독보적 경쟁력 가질 것..."
♣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은 5월 18일 오후 8시 30분 부산발 홍콩행 BX391 첫 편을 시작으로 부산/홍콩 노선 운항에 들어갔다.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하며 에어부산은 이날 오후 7시 50분경 김해공항 국제선 1번 게이트 앞에서 김수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이 노선 첫 번째 탑승객에게 부산/홍콩 무료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취항편 탑승객들을 환송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에어부산은 부산/홍콩 운항횟수 주 3회. 부산출발은 "수.금.일"이며, 홍콩출발은 "월.목.토"요일로 부산과 홍콩을 오가게 된다. 운항시각은 부산발 20시 30분, 홍콩발(현지시각) 2시 10분이다.
멋진 야경과 쇼핑의 천국으로 알려진 홍콩은 숨겨진 맛집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특히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홍콩영화의 촬영지를 찾아보는 재미도 홍콩 여행의 색다른 매력.
실제 홍콩은 지난 4월 초 왕복 99,000원 초특가항공권 판매 이벤트 당시 단 4일 만에 모두 판매될 정도로 인기있는 여행지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인터넷 홈페이지(airbusan.com)를 통해서는 연중 119,000원 특가항공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이번 홍콩 취항으로 국내 3개 노선(부산/김포, 부산/제주, 김포/제주)과 국제 5개 노선(부산/후쿠오카, 부산/오사카, 부산/세부, 부산/타이베이, 부산/홍콩)을 보유하게 됐다.
또 내달 23일에는 부산/도쿄 노선 취항도 예정하고 있어 부산을 기점으로 한 중단거리 국제 노선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기사등록
2011-05-19 00:00:00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기자프로필
박성민 기자 기자
박성민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
/1000
최신뉴스
더보기
BNK경남은행, 창원서 '노인 게이트볼 대회' 열어
BNK경남은행이 창원종합운동장에서 '2025 BNK경남은행배 노인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BNK경남은행 허종구 부행장, 경남도의회 최학범 의장, (사)대한노인회경상남도연합회 신희범 회장을 비롯해 경상남도 18개 시·군 선수단과 응원단 등 약 500명이 참가했다.40개 팀이 오전과 오후에 걸쳐 예선과 본선을...
부산교육청, 전국체전 스포츠 체험 교실 운영
부산시교육청이 4월부터 9월까지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전국체육대회 스포츠 체험 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0월에 열리는 제106회 전국체육대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에게 다양한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체험 교실에서는 레슬링, 에어로빅, 조정, 체조 등 여러 종목을 소개하며, 학생들...
창원특례시, 몽고식품으로부터 백미 840kg 기부받아
창원시가 17일 몽고식품㈜로부터 백미 840kg(200만 원 상당)을 기부받았다. 이 기부 물품은 몽고식품의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창원시 희망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이창권 상무는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향토 기업으로서, 이번 기부는 지역 사회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를 만.
박형준 시장, 대중교통 혁신 현장 점검 나서
박형준 시장이 17일 동백 패스, BRT, 빅 버스 등 대중교통 정책의 성과를 점검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그는 동백 패스를 사용해 BRT 노선을 달리는 빅 버스에 탑승해 차량 내외부 디자인을 확인하고, 대중교통 정책에 대한 현장 의견을 청취했다. 동백 패스는 2023년 8월 전국 최초로 시행된 대중교통 통합 할인 제도로, 현.
많이 본 뉴스
1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주한유럽상공회의소와 투자유치 협력 강화
2
부산시-부산대학교, 양자 연구·산업 육성 및 클러스터 조성 업무협약 체결
3
울산시, 문수 실내테니스장 설계 공모 당선작 선정
4
'봄나들이' 천년의 세월, 경주 보문정 가는 길
5
부산시, 금융·복지 복합지원 서비스 협약 체결…광역지자체 최초 시범사업 추진
6
부산도시공사, '행복마을 리빙랩 지원 사업' 참여 마을 모집
7
부산시설공단, 스포원파크서 '2025 상설공연 멋 부림' 개최
8
경산 반곡지의 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