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4.18
(금)
시정
부산
울산
경남
지역경제
지역행사
사람들
항만물류
기관
기업
정책
신제품
해양수산
해양
수산
정책
경제
금융
기업동정
기관
혁신강소기업
인터뷰
기획특집
신제품
오피니언
칼럼
기고
사설
사건사고
지역
기자수첩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생활/문화
생활/문화
Login
Join
Top
기사 메일전송
홈
시정
사람들
“신기루 같은 동화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2011 해운대모래축제'에 파묻힌다.
최성일 기자 기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스크랩하기
프린트하기
이메일보내기
글자확대
글자축소
기사등록 2011-05-06 00:00:00
기사수정
자료사진 © 출처/ 오는 6월 3일부터 6일까지 2011 해운대 모래축제가 드넓게 펼쳐진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을 무대로 펼쳐진다.
"누구나 꿈꾸던 동화가 현실이 되는 곳. 동화 속 주인공을 만날 수 있는 모래성으로 오세요"
오는 6월 3일부터 6일까지 2011 해운대모래축제가 드넓게 펼쳐진 해운대해수욕장 백사장을 무대로 펼쳐진다.
문화관광부 지정 2011년 유망축제인 해운대모래축제는 ‘판타스틱 샌드월드'라는 테마 아래 세계모래조각전, 10m의 모래언덕에서 보드를 타며 스피드를 즐기는 샌드 보드 페스티벌, ’모래야 놀자' 모래탐험관, 축제퍼레이드,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샌드그래피티아트 페스티벌, 모래마켓, 해양체험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올해 세계모래조각전은 ‘모래성으로 떠나는 동화여행'이라는 테마로 중세 유럽의 성(Castle)을 해운대에 그대로 옮겨 왔다.
샌드 아티스트의 손에서 ‘유럽의 모래성', ‘잭과 콩나무', ‘인어공주', ‘걸리버여행기'가 마술처럼 만들어진다. 또 눈으로만 보는 모래성에서 이제는 체험하는 모래성으로 진화를 거듭했다.
중세유럽의 수문장이 성문을 지키고 모래성 안에서는 중세유럽인들이 관광객을 맞이한다.
‘도전! 나도 모래조각가'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 모래조각체험도 하고 우수작에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축제 속의 이색 참여프로그램이다.
‘도전! 나도 모래조각가'의 모래조각 테마는 오브제를 이용한 동화 속 주인공 만들기로 상상이 현실이 되는 기쁨 두 배, 즐거움 두 배인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모래조각을 하다가 조금 덥다면 시원한 파도를 가로지르며 즐기는 씨-카약을 즐겨볼 만하다.
‘모래야~ 놀자'는 여섯 개의 테마 방에서 모래를 탐험하고 모래의 소중함을 느끼는 프로그램으로 자녀와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은 프로그램이다. 모래축제의 밤에는 해운대백사장이 클럽으로 변한다.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국내 유명 DJ들이 진행하는 ‘클럽샌드’에서 해운대해수욕장이 떠나갈 듯한 비트 있는 음악, 열정, 젊음의 함성이 가득한 축제의 밤, 그 즐거움에 빠지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축제후기, 축제현장의 생생한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공짜로 경품을 받는 행운도 준비했다.
0
기사수정
기사등록
2011-05-06 00:00:00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기자프로필
최성일 기자 기자
최성일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
/1000
최신뉴스
더보기
'2025 한민족 통일장담그기' 행사
지난 3월 22일(토)부터 23일 2일간'제32회 간장포럼& '2025 한민족 통일장담그기' 행사가 경남 거창 수승대발효마을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간장포럼과 거창 담다가 공동 주최하며, (사)국제슬로푸드 한국협회, 내일의 식탁,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 임원경제연구소 장문화협회, 한국콩연구소의 후원 속에 성료 되었다.
[명소탐방] 안동 월영교
(사진제공= 안동시청)낙동강 위를 가로지르는 아름다운 목조 다리, 월영교는 안동을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월영교(月映橋)’라는 이름은 수몰된 월영대에서 유래했으며, 월곡면과 음달골이라는 지명을 반영해 지어졌습니다.밤하늘을 수놓은 달빛이 강물 위에 비치는 이곳은 자연과 인공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
부산도시공사, 인구 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부산도시공사 신창호 사장이 16일 '인구 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인구 위기 대응에 나섰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 인재원이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 감소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공공기관이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부산시설...
부산신용보증재단-부산광역자활센터, 청년 금융·재무 역량 강화 협약
부산신용보증재단이 16일 부산광역자활센터와 부산 청년 금융·재무 역량 강화 및 신용 회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재단은 부산시 위탁으로 '부산청년 희망 신용 상담 센터'를 운영하며, 부산 거주 청년들에게 1:1 재무 상담, 채무 조정 비용 및 연체 예방 비용 지원, 맞춤형 교육, 이야기 소모임 프로그램을 ...
많이 본 뉴스
1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주한유럽상공회의소와 투자유치 협력 강화
2
부산시-부산대학교, 양자 연구·산업 육성 및 클러스터 조성 업무협약 체결
3
울산시, 문수 실내테니스장 설계 공모 당선작 선정
4
부산시, 금융·복지 복합지원 서비스 협약 체결…광역지자체 최초 시범사업 추진
5
부산도시공사, '행복마을 리빙랩 지원 사업' 참여 마을 모집
6
부산시설공단, 스포원파크서 '2025 상설공연 멋 부림' 개최
7
'봄나들이' 천년의 세월, 경주 보문정 가는 길
8
부산도시철도운영서비스, 플로깅 활동으로 환경 보호 앞장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