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뮤지컬·공연 수험생 최대 40% 할인 - 호두까기 인형 발레 내한,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광화문연가 손태진 콘서트
  • 기사등록 2024-11-14 02:13:11
기사수정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수험생들을 위한 풍성한 공연 할인 혜택이 부산에서 기다리고 있다. 


뮤지컬, 콘서트, 클래식 발레 등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수험표를 제시하 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대표 발레 <호두까기 인형> 내한공연은 수험생에게 전 등급 40% 할인을 제공한다. 독일 베를린 소재 로열 클래식 발레단의 첫 내한공연으로 아라베스크 국제 발레 콩쿠르 최연소상 수상의 블라디슬라바 바 실리에바, 볼쇼이 발레단 출신의 세르게이 쿠프초프가 출연해 우아한 몸짓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6일~8일 진행되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화가로 손꼽히는 빈센트 반 고흐의 일생을 담은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도 전석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학로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상윤, 박좌헌, 황민수, 김기택, 홍승안이 출연하며, ‘도망가자’ 등 독보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선우정아가 작곡가로 참여해 깊은 울림을 담았다.   

팬텀싱어 1위, 불타는 트롯맨 1위에 빛나는 우승 콜렉터 손태진 단독 콘서트 도 40%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발매한 정규 1집 SHINE의 수록곡부터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의 진가를 엿볼 수 있는 알찬 세 트리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년도 공연뿐 아니라 내년 새해에 진행되는 공연도 미리 할인 받을 수 있다. 명품 뮤지컬 <광화문연가>도 수험생 40% 할인을 제공한다. ‘붉은 노을’, ‘소녀’, ‘깊은 밤을 날아서’ 등 대중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은 이영훈 작곡가의 주옥 같은 플레이리스트를 담은 주크박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생의 마지막 순간을 앞둔 ‘명우’ 와 그를 추억 여행으로 이끄는 인연술사 ‘월하’가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들여보는 이야기이다. ‘명우’역에는 윤 도현, 엄기준, 손준호가 ‘월하’역에는 차지연, 서은광이 열연을 펼친다. 


할인 방법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수험생할인’ 할인 권종으로 티켓 예매 후 해당 공연 당일 신분증과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공연문의 ㈜월드쇼마켓 1566-5490


오다겸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14 02:13: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