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관광공사, 다대포 바다누리길 미션 투어 운영!! - 다대포 바다누리길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투어 상품 출시 - 10월4~6일, 다대포 바다누리길에서 부산골목페스티벌도 열려
  • 기사등록 2024-09-24 11:55:05
기사수정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경남지사, 사하구청과 협업하여 다대포 바다누리길(사하구 몰운대 1길 55 인근 산책로) 홍보를 위한‘다대포 바다누리길 미션 GO 투어’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 상품은 다대포 일대를 걸으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워킹투어 형식으로,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코스는 아미산 전망대, 고우니생태길, 다대포 해수욕장, 다대포 해변공원, 다대포 바다누리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소에 설치된 QR코드를 핸드폰으로 인식하여 미션을 해결하면 된다.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제공되며, 모든 코스의 미션을 완료하면 15만원 상당의 부산 내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3개 코스 달성 시에는 다대포 서프홀릭 체험권, 2개코스 달성 시에는 모래놀이 장난감 세트가 지급된다. 단 모든 코스에서 다대포 바다누리길은 필수 방문지다. 참여상으로는 바다누리길 코스 방문을 인증하면 주변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투어의 다대포 바다누리길은 2023년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추진한‘골목길 관광자원화’사업의 대상지로 선정되었으며, 투어 코스 중 하나인 다대포 해변 공원은 2024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강소형 잠재관광지’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역 관광지로 지정된 바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러한 숨겨진 명소를 널리 알리고, 로컬 관광지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월 4일~ 6일까지 다대포 바다누리길에서 부산골목페스티벌이 개최된다. 17시부터‘감성 있는 바다 포차와 함께 힐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DJ파티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부산관광공사(이정실 사장)는, ‘이번 투어상품과 골목페스티벌을 통해 낙조가 아름다운 다대포 바다누리길의 매력을 부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박홍식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24 11:55: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