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는 28일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제84회 수요행복음악회’를 개최하였다.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찾아 만석을 이룬 이번 음악회는 ‘음악과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기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활동하는 기장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막을 올렸고, 재즈밴드 프리포트(Freeport)의 감성적이면서 섬세한 연주로 감동을 이어 나갔다. 


이어서 바리톤 김종표는 풍부한 성량으로 무대를 채웠고, 통기타 한가비도 신나는 음악과 함께 완벽한 연주를 보여주었다. 끝으로 고음 종결자 가수 소찬휘가 안정적인 가창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음악회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였다.

아울러 공연 관람객들 모두에게 특별 기념품을 제공하였고, 음악회 마지막에는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행사로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임현철 고리원자력본부 경영혁신실장은 “고리원자력본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를 준비해 문화 인프라가 부족한 인근 지역주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격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열리는 수요행복음악회는 고리원자력본부를 대표하는 문화행사로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지역주민들과 음악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 


박홍식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02 08:55: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15분도시 부산
한국도로공사_졸음쉼터
BNK경남은행 배너_리뉴얼
부산시설공단
대마도 여행 NINA호
2024_12_30_쿠쿠
기술보증기금
은산해운항공 배너
한국수소산업협회
부산은행
동양야금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