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는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 공모를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전까지 ‘사업자 지원사업’으로 칭했던 ‘한수원 지원사업’은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발전 사업자인 한국수력원자력이 발전소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환경개선, 문화진흥, 복지향상 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발굴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고리원자력본부의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예산은 총 85억원으로 고리원자력본부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 선정과 집행을 위해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사업공모 신청 관련 세부 사항과 서식은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 또는 기장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고리원자력본부는 보다 많은 기관과 단체, 지역주민이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8월 7일 오후 2시에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2025년 주요 변경사항, 공모 방법 및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광훈 고리원자력본부장은 “2025년도 한수원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내년에도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들이 많이 발굴되어 시행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홍식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5 00:2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