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도시공사, 개금2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설명회 개최 - 입주민의 생활환경 개선 및 안전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
  • 기사등록 2024-07-30 01:28:17
기사수정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지난 11일 개금2지구 공공임대아파트 시설개선사업 진행 상황 공유를 위한 입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6개동에 990세대가 거주하는 해당 아파트는 준공 후 30년이 경과하여 시설 노후화에 따른 주민 불편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다. 이번 설명회는 이 같은 문제 해결을 위한 시설개선사업 진행 전 입주민들에게 사업 내용을 알리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설명회에서는 ▲동별 공사 일정 사전공지 ▲작업시 안전통로 설치 등과 같은 입주민들의 요청이 있었으며 공사에서는 향후 사업 진행 과정에서 해당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올해 ▲소화배관 교체 ▲승강기 9대 교체 ▲외벽 재도장 ▲비상발전기 교체 등의 다양한 시설개선 공사를 추진하고 있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임대아파트 특성상 고령자가 많이 거주함에 따라 사업 과정에서 입주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개선을 통해 입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치훈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30 01:28: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