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도시공사 여자 양궁팀, 한국실업양궁연맹회장기 동메달 획득 - 리커브 일반부 혼성 단체 박은서 선수
  • 기사등록 2024-06-19 08:23:56
기사수정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 여자 양궁팀이 지난 10일부터 15일까지 충북 옥천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한국실업양궁연맹 주최 제35회 한국실업양궁연맹회장기 리커브 일반부 혼성 단체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리커브 일반부 혼성 단체경기는 14개 지역팀, 28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으며 부산도시공사 양궁팀 박은서 선수가 사상구청 양궁팀 장채환 선수와 부산 혼성팀을 이뤘다.


부산 혼성팀은 1차전 인천, 2차전 울산을 제치고 4강에 진출하였으나, 4강에서 이번 대회 우승팀인 제주를 만나 아쉽게 패했다. 하지만 전북과 공동 3위로 값진 동메달을 차지했다.


박은서 선수는 경기 당일, 예기치 못한 손가락 부상에도 불구하고, 평소 다양한 환경에서 꾸준하고 반복적인 훈련을 거듭한 결과 값진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박은서 선수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양궁팀에 대한 다양한 지원과 함께 지역 스포츠문화 활성화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치훈 기자

news@bseconomy.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9 08:23: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