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랜드마크인 경관조명을 활용한 감성문구를 표출하고 시민 행복 메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광안대교 경관조명 미디어파사드 개선 공사로 더욱 뚜렷하고 선명한 시민 메시지를 현수교를 통해 만날 수 있다.
5월 1일부터 표출되는 감성문구는 시민에게 희망, 응원 등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는 문안이다. 또한 광안대교 시민 행복톡 메신저 이벤트는 경관조명을 활용하여 가족과 지인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진심과 사랑을 전하는 행사로 5월1일(수)부터 5월14일(화)까지 14일간 신청이 가능하다.
광안대교 누리집 팝업창과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diamondbridge.gb), 네이버폼(https://naver.me/FzQUwjSW)을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경품으로 40명을 추첨해 치킨, 베이커리, 커피음료 등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80명의 응원 문구를 선정해 오는 5월 23일부터 5월 26일 4일동안 광안대교 현수교를 통해 행복톡을 표출한다. 표출 시간대는 오후8시30분~오후8시40분과 오후9시30분~오후9시40분 각각 10분씩이다.
메시지 및 경품 당첨자는 오는 5월 20일 오후 4시에 광안대교 누리집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광안대교 미디어파사드 감성문구를 통하여 시민에게 희망, 응원 등 따뜻한 말 한마디를 공유하고, 시민참여 행복톡 메신저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행복이 충만한 가정의 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시민 참여 이벤트를 개최하고 감성문구를 표출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