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BPA 및 협력업체 임직원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한 걷기 챌린지 ‘쓰리고’(걷고, 건강하고, 선물받고!)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BPA 재난안전실이 주관하는 걷기 챌린지 ‘쓰리고’는 BPA 및 협력업체임직원이 2인 1조를 이루어 28일 동안 하루 평균 8,200보 걷기에 도전하는 행사로, 총 91개팀이 참여해 68팀이 목표를 달성했다.

 

 BPA는 본 행사에 부산항시설관리센터, 부산항신항시설관리센터, 부산항보안공사, 부산마리나 등 기관의 협력업체 근로자들도 챌린지에 참여를 독려하여 수급업체 근로자의 건강증진까지 도모하고자 했다.


 BPA는 걷기 운동의 효과를 알리기 위해 부산광역시 걷기협회 소속 전문강사를 초청해 올바른 걷기방법을 안내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북항재개발지역 내 친수공원에서 BPA 공식 마스코트 ‘해범이·뿌뿌’를 활용해 건강한 생활습관을 일반 국민에 홍보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했다.


  BPA 엄기용 재난안전실장은 “일상 속 평범한 걷기 운동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며 “좋은 성과를 거둔 이번 걷기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BPA뿐만 아니라 협력업체 근로자까지 참여할 수 있는 건강증진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9 00:08: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