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관광공사(이정실 사장)는 2월 15일 ~ 16일 양일간 전라남도관광재단 회의실에서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글로벌 해양 관광을 위한 거점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신규 관광자원 홍보 및 팸투어, 국내․외 관광박람회 공동 참가 등 2024년 각 기관의 관광 마케팅 사업에 대한 협의를 나누었다. 남해안의 풍부한 해양관광 자원을 바탕으로 테마 관광상품을 공동 개발․홍보하겠다는 방침이다.


 부산·경남·전남은 국내에서 해양 관광 자원이 풍부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이번 협의를 통해 이 지역의 해양 관광 사업의 발전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부산관광공사와 경남·전남관광재단은 해양 생태 관광, 해양 스포츠 관광. 해양 문화 체험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해양 관광 명소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3개 기관은 지난해 2월 광역관광 활성화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한 ‘남해안 해양관광 벨트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후, 남해안권 MICE 공동 팸투어를 추진한 바 있다.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은 남해안을 K관광 거점으로 부산·경남·전남 남해안의 관광 잠재력이 발현될 수 있도록 적극 머리를 맞대고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0 01:35: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