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산지역 롯데백화점 4개점 포함한 전점, 18일 ~ 27일까지 10일간
- 아동 유아 매장 20% ~10% 스페셜 데이, 상품권,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 다자녀 가족에게는 추가세일, 금액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 유아/아동복 최고 60% 할인 판매하는 이월상품 행사 및 이벤트 진행
- 부산본점 : 압소바 에뜨와 특별초대전, 부산본점/광복점/동래점 : 블루독 • R로봇 특집
- 동래점 : 출산박람회 및 임산부 아쿠아로빅, 센텀시티점 : 아동 • 유아 이월상품전
부산지역 롯데백화점(부산본점/광복점/동래점/센텀시티점)을 포함한 전점에서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출산장려 캠페인 ‘다둥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출산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사회문제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는 저출산에 대한 문제점을 롯데백화점에서 함께하고자 진행하는 출산 장려 캠페인 행사.
이에 따라 부산지역 롯데 4개점 아동/유아매장에서는 스페셜데이, 상품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8일부터 20일, 25일부터 27일까지 20% ~ 10%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데이가 준비돼 있다. (일부품목 제외)
부산 롯데 4개점 압소바, 프리미에쥬르, 에뜨와 등에서는 출산세트 구입시 20% 할인판매를, 또, 비비하우스, 에뜨와 등의 브랜드에서는 유모차, 카시트, 봄 신상품 의류 등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 다자녀(자녀수 3명이상) 고객에게는 추가세일, 금액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때는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유아/ 아동복 구입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마련돼 있다. 아동 매장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당일 30 / 60 / 100만원이상 구입고객에게 롯데상품권 1만5천원/ 3 / 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브랜드별로 유아용 스킨/로션, 유아소파,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브랜드별 한정수량)
이월상품 행사도 마련됐다. 롯데 부산본점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압소바/에뜨와 특별초대전’을 진행, 아동내의, 점퍼, 상하복을 판매하고, 부산지역 롯데 3개점(부산본점/광복점/ 동래점)에서는 18일부터 24일까지 ‘블루독 • R로봇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또, 25일부터 27일까지 롯데 동래점6층 본매장 및 행사장에서는 ‘출산 박람회’ 를 진행하는데, 출산세트, 발육기, 의류, 유모차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 센텀시티점에서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층 행사장 및 본매장에서는 ‘아동/유아 이월상품전’을 진행, 메조피아노, R로봇, 블루독, 타미힐피거칠드런, 에뜨와의 브랜드가 참여해 남방, 카디건, 내의 등을 다양한 아동/유아복을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 동래점 스포츠센터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임산부 아쿠아 로빅’도 준비돼 있다. 26일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아쿠아로빅’은 수압과 부력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없어 체중이 급속히 늘어나는 임산부가 건강을 위해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임신 때 나타나는 부기를 예방해 임산부의 심리를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인기.
지난 18일부터 롯데 동래점 각 유아브랜드매장에서 접수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부부 20쌍(총 40명)이 참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아동스포츠MD2팀 권영돌 CMD(선임상품 기획자)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산모와 다둥이 가족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출산 장려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