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1 서울 제8회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위원장 이성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과 (주)무학 (회장 최재호)은 지난 15일, 창원호텔에서 대회 공식건배주(가을국화) 협찬 관련 협약식을 개최했다.

제8회 국제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는 오는 9월 25일~9월 30일 동안 서울 aT센터와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장애인의 기능 경연의 장이자 축제의 장으로 명실상부 지구촌 최고의 장애인기능대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주)무학은 참가국 환영리셉션 등에 활용할 공식건배주(가을국화) 5천병(2천5백원 상당) 협찬을 통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세계장애인기능올림픽대회 (주)무학의 지원은 장애인들을 위한 사회적 인식 전환의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검토해 이루어졌다.

(주)무학(대표이사 최재호)은 장애인 고용확대를 위해 2009년 12월 경남지역 최초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을 설립해 장애인 고용촉진에 솔선수범하는 사회공헌 활동이 반영돼 실천하는 기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대회 조직위원회와 (주)무학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회 공식건배주 물품 협찬과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과 우호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3-1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