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리딩 은행’을 중장기 전략방향으로 제시하고, 고객 중심의 바르고 내실 있는 성장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다. 


부산은행은 26일 오후, 부산은행 기장 연수원에서 경영진과 부실점장 등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이같은 내용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전 임직원의 적극적인 변화 노력을 통해 기회를 찾는다는 의미에서 ‘CHANGE 2024 : 함께 만드는 변화, 새로운 기회’ 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각 부문별로 지난해 성과를 점검하고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추진 전략 등을 공유했다. 


특히 이날 부산은행은 새롭게 수립한 중장기 전략방향인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리딩 은행’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5대 전략과제도 발표했다. 


구체적으로 ▲고객 중심 마케팅으로 대전환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상생과 신뢰의 은행 ▲신성장 동력 확보 및 목표시장 다변화 ▲새로운 디지털 경영체계 확립 ▲직원 역량과 자부심으로 앞서가는 기업문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부실점장과의 대화에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직하고 바른 금융의 실천을 줄곧 강조해왔다”며 본인의 평소 철학을 다시금 전달하고, “올해 경영환경도 쉽지는 않겠지만, 변화에 대한 열망과 도전정신으로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나가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9 02:21: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