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캐피탈, 국내 최초 아웃바운드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 - 고객과 상당원 양방향 채팅으로 업무처리 가능
  • 기사등록 2024-01-02 08:20:11
기사수정

BNK캐피탈(대표이사 김성주)은 29일(금), 국내 최초 카카오톡 기반 아웃바운드 채팅 상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웃바운드 채팅 상담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과 상담원의 양방향 채팅을 통한 고객상담이 가능하게 돼 전화통화가 힘든 상황이나 통화가 불편한 고객들도 채팅을 통해 쉽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개인정보 입력 등의 업무는 모두 보안 Web을 통해 처리하도록 하고, 내부에서만 시스템 접속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고객정보보호와 내부통제를 철저히 했다.


BNK캐피탈은 이번 양방향 채팅 상담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신속한 응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NK캐피탈 김성주 대표이사는 “채팅상담 서비스가 업권 최초 도입이라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며 “앞으로도 영상통화, 원격제어 서비스 등 지속적인 기술 도입을 통해 휴대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는 고객까지 포용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2 08:20: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