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도시공사, 2023년 부산정원박람회 추진 유공기관 표창 수상 - 특색 있는 홍보부스 운영, 각종 프로그램 운영 등 박람회 활성화 기여 인정
  • 기사등록 2023-12-28 08:25:21
기사수정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가 2023년 부산정원박람회 추진 유공기관 부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 10월 개최된 부산정원박람회에서‘BMC 보타닉가든’을 주제로 특색 있는 홍보부스를 조성하여 경영성과 및 우수한 조경사업 홍보했다. 또한‘맞춤형 BMC주택 상담서비스’,‘BMC 인생 한 컷’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의 많은 관심(방문자수 약 1,600명 이상)과 박람회 활성화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부산시로부터 유공기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과 보다 가까이 할수 있도록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면서 “부산의 그린인프라 조성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앞으로도 일상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녹색공간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부산정원박람회는 부산시가 주최하여 “물빛 고우니, 정원에 노닐다.”를 주제로 사하구 다대포해변공원에서 개최됐다. 정원전시, 산업전시, 체험행사 등을 통해 정원조경 분야 새로운 트렌드를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우수기업들의 상품 상담과 구입 기회를 제공했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얻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8 08:25: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