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 사회공헌으로 잇단 표창 수상 -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대상 봉사활동 지속 전개로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받아
  • 기사등록 2023-12-27 08:25:44
기사수정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사장 김용학)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표창 및 감사패 등을 수여받았다.


아르피나는 지난 10월 유니세프로부터 세계 어린이의 생존, 보호, 발달에 크게 공헌한 공로로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아르피나는 유니세프와 함께 어린이 생명을 살리는 아우인형콘테스트 및 다문화가정,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큰잔지’를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지난 12월 4일에는 해운대구 지역봉사활동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해운대구청장이 수여하는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21일에는 해운대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중증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다”라면서 “공사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부산유스호스텔 아르피나는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비롯하여 청소년을 위한 축구, 골프, 수영 등 무료 스포츠 체험 활동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7 08:25: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