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환경21연대경남본부(본부장 김양수) 낙동강 문화예술 네트워크 환경문화행사가 지난 16일 전국에서 출연한 가수 30 여명이 출연 하는 가요tv경남총국 유튜브 촬영 (경남본부장 전상수))이 후원하는 축하 공연행사에 방문객과 회원. 지역주민 150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창녕함안보에서 정유진mc 진행으로 열렸다.


문화예술행사는 △김복섭 야생화사진작가 초대전 (20점) △정크아트전(김성진 10점. 김양수 40점) △공연행사 가요.섹소폰.아코디온.기타.민요.가 세상에 행복을 水놓다. 낙동강 물길따라 울러펴졌다.


환경21연대 경남본부는 도내 시.군 9개 지부를 두고 200 여명의 회원들이 도내에서 환경활동을 하고 있다.


환경21연대경남본부는 지역 문화행사에 참여하여 수질관리홍보. 환경교육. 환경사진전.환경공연.환경정화활동.환경체험행사를 해 온 공로로 2011년 환경의날을 맞이하여 환경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휴일을 맞이하여 나온 나들이 객들은 즉석에서 공연무대에 초대되어 즐거워했다.

자연의 정원에 불러들인 나비.거미. 잠자리. 무당벌레.여치.메뚜기로 정크아트 생태환경디자인전은 자녀들에게 자원재활용 교육의 체험현장이 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기후위기에 대응하고.자원순환과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유익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환경행사로 구성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1 08:22: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