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럭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12월 3일까지 3주간 배달앱 누비고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모바일 누비전 3만 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행사이다.


 캐시백은 결제금액에 따라 5천 원에서 3만 원까지 차등 지급되며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혜택이 크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는 내수 진작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시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역대급 배달앱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이번 행사가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게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재용 경제일자리국장은 “먹거리 물가 고공행진에 어려운 시민들과 경기침체로 힘든 소상공인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누비고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 민관협력 배달앱 누비고는 민간 배달앱과 달리 저렴한 중개 수수료만 내면 되는 착한 배달앱으로, 누비고에서는 할인 판매된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8 08:21: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