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입출금 계좌 없는 고객에게도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내 생활금융 컨텐츠를 제공하는 ‘무계좌회원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2일(목) 밝혔다.


이번 ‘무계좌회원 서비스’ 시행으로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만 하면 조회, 이체, 상품가입 등 계좌기반업무를 제외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 가능한 대표 서비스로는 ▲문화공연·레저·여행 할인이벤트 ▲MZ세대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게임도 하고 기부도 하는 ‘오락실with퍼네이션’ ▲지역 맛집 소개 컨텐츠 ‘고메부산’ 등이 있다.


부산은행은 이번 ‘무계좌회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반갑구나 반가워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대상고객에게 예·적금 가입 시 사용 가능한 10000원과 5000원 캐쉬백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노준섭 고객지원본부장은 “모바일뱅킹 신규회원가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보다 많은 고객이 부산은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3 09:02: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