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한마음스포츠센터 개관 15년을 기념해 10월15일(일)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한마음체육대회에는 수영, 배드민턴, 골프(시각장애인부) 등 3종목에 장애인 · 비장애인 400여 명이 참가해 15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를 펼친다.


 개관 15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올해 대회는 장애인 ·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한마음스포츠센터 체육관, 수영장, 골프장에서 펼쳐진다. 모든 참가자는 승패를 떠나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며, 건강도 챙기는 의미있는 스포츠의 장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장애인 회원 A씨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행사가 많이 없는데 이런 대회가 열리게 되어 정말 신나고, 서로 응원하며 즐길 수 있어 대회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장애인 수영 부문에 참가하는 선수 B씨 또한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 분위기의 체육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가족들의 응원속에 좋은 성과를 내고 싶고, 장애인 경기도 재미있게 관전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애인 및 비장애인들의 체력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하여 건강한 부산도시 만들기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마음스포츠센터은 부산의 대표적인 공공스포츠시설로 인근 주민은 물론이고 부산 지역 장애인들의 체력증진 및 훈련 장소로 큰 인기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0 09:01: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