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가 31일 BPA 공식 SNS 채널 서포터즈 ‘비파랑’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비파랑’ 1기의 활동이 대국민의 높은 관심 속에 마무리되어, ‘비파랑’2기는 10:1의 경쟁률을 뚫고 지역 대학생 13명, 4팀으로 구성되었다.


 ‘비파랑’ 2기는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BPA 및 부산항의 주요 정책·이슈를 소개하는 각종 SNS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제작으로 BPA의 이미지 제고와 부산항에 대한 폭넓은 이해 계층 형성에 기여하였다.


 ‘비파랑’은 활동 기간 동안 사진·기고문 콘텐츠 21개, 영상 콘텐츠 19개를 제작하였다. 특히 ‘이브프시케 푸른 비파랑의 유진수’ 영상은 현재 기준 총 조회수 약 6,000회를 기록하며 BPA와 국민을 연결하는 소통 창구의 역할을 수행하며, BPA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를 높여주었고, 보다 친근한 기관의 이미지를 갖도록 해주었다.

 이날 수료식은 활동 콘텐츠 소개를 시작으로 수료증 수여, 활동 우수팀 시상, 활동 소감 발표, 강준석 사장 격려사,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BPA는 최우수 활동팀, 우수 활동팀 총 4팀을 선정하여 소정의 포상금을 수여하는 등 그간의 활동을 격려하는 시간도 마련하였다.


 BPA 강준석 사장은 “3개월간 열정적으로 활동해준‘비파랑’2기 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M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콘텐츠 덕분에 국민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BPA와 부산항을 홍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여, 대국민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1 08:39: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