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아비에무아가 25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영패션관에 유통업계 1호 매장을 오픈한다.


아비에무아 측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하게 된 이유에 대해 MZ픽으로 자리매김한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입점 소식이 매력적이라고 느꼈다며, 아비에무아도 설립 4년차를 맞은 브랜드로서 유통업계 매장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아비에무아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23 가을 컬렉션을 단독 선공개하는 등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방문 고객들에게 차별화되는 경험을 선사하며 부산 및 경남 지역 내 2040 세대의 고객 발길을 사로잡는 데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또한, 아비에무아 스토어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이번 매장에도 적용되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장은 전반적으로 빈티지 우드 톤의 색감이 돋보여 따뜻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번 매장의 인테리어는 올해 3월과 6월 각각 오픈한 합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성수 서울숲 스토어의 인테리어를 전담한 팀과의 3번째 협업 작품으로, 아비에무아 만의 차별화된 무드와 감성을 보다 완성도 있게 느낄 수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기존 단독 스토어들의 감도 높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대한 호평이 있었던 만큼, 이번 매장 역시 인테리어와 공간 구성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학적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공식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2023 가을 컬렉션을 포함해 본 매장에서 구매하는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센텀시티점 오픈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스테인리스 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9월 3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A 로고 실크 스크런치를,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코백,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 트래블 머그컵을,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심볼 미러 레더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번 공식 입점에 대해 아비에무아 사업부문 노영채 BM은 “설립과 동시에 아비에무아는 자사몰과 단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의 자생 능력을 키우는데 집중하고자 했다”라며 “올해로 설립 4년차를 맞은 아비에무아는 그간 쌓아온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서울 외 지역에서도 고객들이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며 아비에무아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영패션관 4층에 입점하며 영업 시간은 백화점 운영 시간과 동일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5 08:04: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