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는 2023년 신규 부산 유니크베뉴(Unique Venue)를 8월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크베뉴는 MICE 행사 개최 도시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서, MICE 전문 회의 시설은 아니지만 MICE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장소를 말한다. 현재 부산의 유니크베뉴는 23년 상반기 기준으로 총 20곳이다.


올해 신규 유니크베뉴 모집에는 MICE 행사 개최 경험이 없더라도, 30인 이상 회의 개최가 가능한 장소가 있다면 모집대상에 포함된다. 유니크베뉴 선정은 서류평가와 실사평가를 거쳐 진행되며, 베뉴가 가진 특색, 행사진행이 가능한 인프라 보유 여부를 중점적으로 살펴볼 예정이다. 


공사는 선정된 유니크베뉴 대상 차년도 부산마이스얼라이언스 회원사 등록 및 관련 소식 안내를 통해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부산관광공사 컨벤션뷰로 뉴스레터 및 SNS를 게재를 통해 베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공사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유니크베뉴에서 개최되는 국제회의 및 인센티브가 많아진만큼, 부산 또한 지역 도시 유니크베뉴 발굴을 통해 부산 MICE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한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2 08:27: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