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이하 아르피나)가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청소년 스내그 골프”프로그램 2회 차 체험에 대한 참가자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르피나는 지난 22일 1회차 프로그램을 실시한 결과 참여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으며, 더욱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29일 2회차 체험에 대한 추가 모집을 진행을 결정했다. 


 참여대상은 초등학생으로 저학년(13시~14시30분)과 고학년(15시~16시30분)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체험비는 무료이다. 참가자 모집은 전화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르피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내그 골프’란 ‘Starting New At Golf’의 약자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빠르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골프 교육 프로그램이다. 체험 프로그램은 90분 동안 안전교육을 비롯해 롤링, 치핑, 피칭, 런칭 등 기본교육을 배워보고 실제 게임 및 라운딩을 진행한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많은 지역 청소년들이 골프 스포츠에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도전해 몸과 마음이 튼튼해질 수 있는 계기를 가졌으면 한다”면서 “아르피나는 수영, 축구, 인공암벽 등반 등 여러 스포츠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청소년들의 참여 기회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7 08:19: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