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울산이 여름 대표 여행지를 넘어 ‘워케이션 성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울산시는 종합 여행·여가 온라인 여행사인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와 함께 워케이션 홍보 및 판촉을 진행한다. 

 

이번 판촉은 최근 새로운 근무 형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와 울산시, 울산문화관광재단이 함께 기획한 특별 행사이다.

 

코로나19 이후 대세가 된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함께한다는 의미로, 회사를 벗어나, 휴양지나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일하는 근무 문화를 말한다. ‘유케이션’은 울산(Ulsan)+일(work)+휴가(vacation)의 약자로 울산에서 일하며 여행한다는 특화된 워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단어이다.

 

여기어때는 워케이션을 목적으로 울산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7월 21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최대 5만 원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용처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롯데호텔 울산, 롯데시티호텔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리버사이드 울산, 다움 호텔 울산, 울산 에쉬튼 호텔 등 울산 지역 워케이션 호텔 8곳이다. 

 

오는 8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입실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다. 토스, 카카오페이 등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또한, 숙소 이용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상당 이용권을 제공하며, 숙소에서 여기 어때 예약 인증 시 방문을 환영하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1 08:05: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