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T는 18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진행된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 부산 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가 전국의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하는 기회를 갖는 KT의 고객 참여형 강연 행사이다.

 

KT는 이날 부산/경남 지역의 자녀를 둔 부모 1,000명을 초청하여 ‘행복한 육아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의 강연을 진행했다. 참가 부모의 고민들을 선정하여 오은영 박사의 육아 솔루션을 듣는 Q&A 시간도 함께 가졌다. 


부산/경남 지역 참가자들은 아이 성향에 맞춘 놀이법으로 어떻게 아이와 소통하는지에 대해 오은영 박사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를 통해 키즈 부모들이 육아에 대한 고민 사항을 함께 나누고,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공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커 갈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다양한 양질의 키즈 콘텐츠와 경험들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키즈랜드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놀이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를 IPTV 중 단독 제공하고 있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부산 편에 이어 7월 20일 서울, 8월 8일 대전, 8월 30일 대구와 9월 중 서울에서 스페셜 행사로 개최 될 예정이다. KT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0 08:04: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