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캐피탈(대표이사 김성주)이 29일, 여의도 BNK금융타워에서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한국특수정보인증원(대표이사 이영결)과 ‘밀리패스 플랫폼을 활용한 오토 금융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밀리패스’는 마이데이터 실증 서비스를 활용해 군인과 군인 가족, 예비군 등을 대상으로 하는 신분 인증 플랫폼으로, 장병의 휴가와 급여관리는 물론 전용 복지몰 이용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날 협약은 자동차 금융시장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오토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특히, BNK캐피탈은 ‘밀리패스’앱을 통한 BNK 캐피탈 장기렌터카 신청 시 차량 선택과 견적 산출, 비대면 약정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 간편인증을 통해 별도의 제출서류 없는 원스톱 금융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BNK캐피탈 김성주 대표이사는 “향후 서비스 이용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더욱 다양한 금융상품과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며 “BNK캐피탈은 우수한 핀테크 기업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30 00:03: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