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김기영, 이하부산진해경자청)은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열리는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이하 KOFAS 2023)에참가해첨단·제조분야투자기업발굴 및 입주기업 지원을위한 비즈니스 주선 등 투자유치 활동을펼친다.


경상남도와창원시가주최하고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KOFAS 2023은격년으로 열리는 전시회로이번전시에는 140개 사, 380개부스가 참가하여 오토메이션&스마트팩토리, 로보틱스, IT&SW, 소재·부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기술 발표를 비롯한 각종 콘퍼런스 및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도 전시 기간에 함께 운영된다.


부산진해경자청은홍보부스(A112)를 운영하여 기업 맞춤형 투자상담을 진행하고, 기계부품·첨단제조기업을 대상으로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의 투자입지 우수성과 인센티브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경자구역에 입주해 있는국내 기업과 외국인 투자기업을 홍보하여전시참가기업과입주기업 간비즈니스를 주선한다.


김기영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동남권의 주력 산업인 기계, 조선, 항공, 자동차, 해양 조선 기자재 분야가 울산과 부산, 창원을 잇는 산업벨트를 형성하고 있으며 더불어 가덕도신공항과 진해신항 건설 추진으로 완벽한 물류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곳이다” 며 “이번 전시에서 투자 입지 홍보 및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투자유치를 이끌어내어 글로벌 첨단산업의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9 00:21: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