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28일 오후 의창구 대산면 현안사업장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점검은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대산면 주요 단체장 등 15명이 참석했으며, △대산면 국도14호선 남포IC 연결도로 확장사업 △창원 제동지구 도시개발사업 △대산면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대산면 제동리, 모산리 일원 신규산업단지조성 건의 지역 등 주요 현안 사업장 4개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그간 대산면 주요 현안 사업추진 과정의 문제점을 재점검하고 조속한 추진대책을 마련하는 등 대산면민의 고충을 면민의 입장에서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제동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낙동강환경유역청과의 협의 관계로 장기간 표류되고 있어 사업추진 정상화 요구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홍남표 시장은 현장을 방문해 사업추진 현황과 계획, 쟁점 사항 등을 자세히 청취하고, 문제점에 대한 추진 대책을 제시하며 사업추진의 속도감과 안전강화를 강조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대산면의 우수한 농지를 보전하면서도 도농이 공존하며 상생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발전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9 00:18: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