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사업참여의 투명성과 전문성을 위해 투자사업타당성 심의위원회의 외부위원을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공개모집한다.


❍ 공사의 투자사업타당성 심의위원회는 공사에서 진행하는 모든 신규사업에 대한 결정 뿐만 아니라 참여 결정된 사업의 타당성을 재검토 하는 역할을 하는 공사의 중요한 위원회이다. 


❍ 공사는 2023년 7월 임기 만료되는 외부위원 1명에 대한 공개모집을 하며 외부위원의 자격은‘부산광역시에 거주하는 경영, 경제, 회계, 시공기술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로서 임기는 2년이다. 


❍ 이번 모집은 위원구성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지역사회의 참여를 강화하기 위하여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하고, 위촉된 외부위원은 공사의 신규사업 참여 및 기존사업의 재검토 등에 대한 심의·자문 역할을 맡게 될 예정이다.

❍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지원신청서 등을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공개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이번 투자사업타당성 심의위원회의 외부위원 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공사 투자사업심사에 자격이 있는 위원들로 구성해 공사 사업에 대한 투명성 및 전문성 강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3 08:06: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