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무학은 14일 창원시 의창구 창원고등학교 공감홀에서 열린 ‘전문가 특강프로그램’에 최재호 무학 회장이 특별 강연자로 초대되어 학생들에게 ‘기업 CEO로서의 직업특강’이란 주제로 강연했다고 15일 밝혔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종합주류기업 무학을 경영하는 지역 대표 경제인이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기업을 경영하면서 경험한 ‘시련과 위기의 관리능력’을 강조하며, ‘각 분야의 리더로서 성장하기 위해서 어떠한 자질과 덕목을 가져야 하는가’를 강연했다.


이 날 특별강연은 창원고등학교에서 ‘재학생들의 창의적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전문가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창원고등학교의 요청으로 두 번째 강연자로 나섰다.


강연 후 최재호 무학 회장은 창원고등학교 내 경남 최초의 주니어 학군단 동아리(J-ROTC) 학생들과 면담 시간도 가졌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1982년 ROTC 20기 특전사 장교 출신으로 2020년 ROTC경남지구 회장을 맡고 있으며, 후진양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무학은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를 대표 브랜드로 둔 종합주류기업으로 올해 창립 94주년째를 맞이한 100년을 향해 가는 기업이다. 지역과 함께 성장한 향토기업이자 지역공동체 일원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좋은 세상을 만들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6 08:11: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