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범한메카텍(주) 기업의 날’로 선포하고 기업홍보 지원에 나선다.


 기업의 날은 대규모 투자,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해당 기업의 신청으로 기업의 날로 지정하며 사기게양, 각종 홍보 매체 활용을 통한 기업홍보 지원 등을 인센티브로 지원받게 된다.


 범한메카텍(주)(대표이사 우해용)는 1964년 창립 이후 정유, 가스, 석유화학 플랜트의 고정식 제품인 압력 용기, 반응기, 타워, 열교환기 등의 화공기기 일체를 공급하고 있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생산 설비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CPE 업체로서 그 위상을 공고히 하는 창원시 대표 기업이다.


 범한메카텍(주) 관계자는 “2023년은 두산메카텍(주)가 범한메카텍(주)로 사명이 변경된 원년이며 의미 있는 한 해이기 때문에, 지역사회 Needs를 반영한 ‘사람과 사람을 잇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범한메카텍(주)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선도기업의 역할을 수행해줄 것을 기대한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는 기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기업활동 홍보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4 08:11: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