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최재호 무학 회장은 최근 창원상공회의소에서 창원상의와 경남사회공동모금회가 공동 추진하는 ‘보훈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2023 도네이션 릴레이 캠페인’ 제5호로 참여해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 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9일까지 릴레이 방식으로 모금을 진행된다. 


최재호 무학 회장(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은 창원상공회의소가 올해 출범한 사회공헌협의회 위원으로 참여했으며, 지금까지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에서 진행한 사회공헌활동 경험을 참여 기업에게 자문하며 창원상공회의소의 기업의 사회공헌 장려활동에 협력할 계획이다. 또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부대 장병을 위한 위문활동과 최재호 무학 회장이 겸임하고 ROTC경남지구 회원들과 함께 충혼탑 참배를 진행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와 보훈가족이 존중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학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좋은세상을 만들기 위해 1985년 무학장학재단을 출범한 후 현재 좋은데이나눔재단으로 개칭한 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장학, 문화예술지원, 자선, 시상, 연구지원사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부산과 울산, 경남 등 동남권 전역에서 지금까지 약 150억 원을 후원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2 08:22: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