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6일 모바일뱅킹앱(App)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MY자산’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자산관리의 편의성 및 활용성 향상을 목표로 실시했다. 2022년 1월 최초 자산관리 서비스 시행 이후 수집된 주요 활용 항목 분석을 토대로 데이터전문업체인 ㈜쿠콘과의 제휴 및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UI/UX 개편을 통해 메인 화면의 메뉴 구조를 자산과 소비로 간소화하고, 단순 자산과 부채의 비율 확인을 넘어 자산규모의 변화에 대한 관리도 가능하게 했다. 


자산리포트에서는 자산 운영 목적에 따라 항목을 분류했고 소비리포트에서는 고정비용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지출 관리가 가능하도록 가계부로써의 기능도 강화했다.


또한, 새로 적용된 챌린지 기능을 이용해 ▲돈 아끼기 ▲돈 모으기 등 목표를 정하고 달성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즐겨볼 수 있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앱(App) ‘MY자산’ 메뉴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 조억제 디지털전략부장은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MY자산’ 서비스의 편의성 및 활용성을 향상시켰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디지털금융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17 08:17: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