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가정의달, 여행시즌을 맞아 23SS 시즌 부산테마 아이템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홍보 및 응원하기 위해 23년도 봄, 여름시즌 테마를 부산으로 선정하고, 광안대교, 해운대, 오륙도, 감천마을 등 부산의 다양하고 아이코닉한 명소와 부산을 대표하는 아이콘 그래픽들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디브릿지’ 자켓, ‘아일랜드, ‘더베이88’, ‘벡스코’, ‘씨웨이브’. ‘카멜리아’ 티셔츠, ‘비프P’ 후디드티셔츠, ‘마카라2’ 리버시블버킷햇, 컴포트버프, 반다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트렉스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트렉스타와 대선주조가 협업한 트렉스타 X 대선소주 한정판 라벨과 부산의 지역컨텐츠를 굿즈 등으로 만드는 브랜드 솔트컴바인, 오랜지바다와 협업한 '부산굿즈'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트렉스타는 지난달 부산에서 14일부터 이번에 출시된 부산을 테마 시즌 아이템과 부산 브랜드들과 협업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트렉스타 ‘팝업 투어 부산’을 진행하고 있는데,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기장 웨이브온,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부산 사상 클래식캠퍼에서 성황리에 열렸으며,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 해운대 카페인부산에서 아트 & 전시 컨셉으로 세번째 부산팝업투어가 진행되며, 전시기간 동안 SNS, 선착순 무료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트렉스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 및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이번 달 28일까지 ‘752라인’ 제품을 제외한 신상의류 및 모자, 신발류를 30% 할인하는 가정의 달 감사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트렉스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맴버쉽 가입고객에 한해 ‘752라인’ 제품을 포함한 신상의류, 용품, 이월 1년차 모자, 장갑 제품은 20% 추가 할인, 의류는 추가 10% 할인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신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맴버쉽 회원에 한해 부산테마의 의류, 용품, 굿즈 구매시 부산테마 사은품(양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