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무학과 손잡고 진해군항제 홍보 박차 - ㈜무학·㈔이충무공선양군항제위원회와 창원관광 활성화 위한 상생협력 MOU 체결
  • 기사등록 2023-03-03 08:58:57
기사수정

경남의 대표적인 향토기업 ㈜무학이 4년 만에 열리는 진해군항제 홍보에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2일 ㈜무학(회장 최재호), ㈔이충무공선양군항제위원회(위원장 김환태)와 진해군항제를 비롯한 창원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무학은 동남권을 대표하는 주류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에 있다. 국내 최대 주류박물관 ‘굿데이뮤지엄’을 운영해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


 ㈔이충무공선양군항제위원회는 오는 24일 열리는 제61회 진해군항제와 2023 진해군악의장페스티벌 주관단체다.


 이번 협약으로 시와 ㈜무학, ㈔이충무공선양군항제위원회는 4년 만에 돌아오는 진해군항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무학은 이달 출고되는 소주 230만 병에 진해군항제 일정이 적힌 라벨지를 부착해 판매하고, 자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군항제를 홍보하기로 했다.


 또 축제장에 ㈜무학 홍보 부스를 마련해 나만의 소주 라벨 만들기 체험, 경품 지급 퀴즈 이벤트를 벌이는 등 관광객에게 즐길 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조명래 창원특례시 제2부시장은 “진해군항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손잡아 주셔서 굉장히 든든하다”며 “오늘 협약이 창원의 대표 축제를 대한민국 대표 축제이자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로 브랜드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3 08:58: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