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투자증권(대표이사 김병영)은 입학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지역 어린이들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학용품 400세트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BNK투자증권은 23일 오전, 부산진구청(구청장 김영욱)을 방문해 학습용 노트와 필기구 등 9종으로 구성된 학용품 세트 전달식을 가졌다.


지역 어린이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나눔 사업은 BNK투자증권의 사회공헌테마인 ‘따뜻한 동행’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24일에는 경남 창원의 마산회원구청(구청장 김화영)을 방문해 학용품 세트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되는 학용품 세트는 해당 지역 관할 구청과 사랑의 열매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NK투자증권 김병영 대표이사는 “지역의 어린이들이 입학과 신학기를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나눔 사업을 준비했다”며 “BNK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과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투자증권은 지난해 부울경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이웃들을 위한 교육기자재 후원, 노후 가전제품 교체 및 냉방기 세척, 추석 차례상 장보기 지원 등을 추진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4 08:26: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