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해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세원)는 지난 23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16개 단체 회장단과 회원 48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2022년 사업실적보고 및 감사·결산 보고, 임원선출, 2023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으로 진행하였고, 임기 만료로 이임하는 4명의 개별단체 회장님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상 수여하여 그 간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김세원 회장은 “올 한해도 여성단체 회원님들의 노력 덕분에 여성권익 신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 대표 여성단체로써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여성단체협의회는 김해시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에 언제나 적극 참여해 주시고,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여성과 시민들을 지원하고 계신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양성평등한 사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여성단체협의회는 16개 여성단체 9,097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학금 전달, 이웃돕기 물품 기탁, 여성의 사회활동 촉진 사업,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여성복지 증진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4 08:25: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