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광역시청소년자립지원관, 자립준비청소년 건강증진 업무협약 - 입소 청소년의 건강한 생활과 바른 식습관을 위해 Personal Training 지원
  • 기사등록 2023-02-17 08:20:11
기사수정

 지난 15일 부산광역시청소년자립지원관에서는 입소청소년의 건강한 자립생활과 바른 식습관을 지원하기 위해 HAP피트니스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부산광역시청소년자립지원관은 일정 기간 청소년복지시설의 지원 이후 가정 및 사회 복귀가 어려운 청소년에게 자립할 수 있는 능력과 여건을 갖추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복지시설이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각 기관이 사회공동체적 책임의식을 갖고 청소년의 건강한 자립과 개선된 식·생활습관 지도를 지원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서로 힘을 모으고자 진행되었다.


 HAP피트니스 하정윤 관장은 ‘개인주의와 은둔형 청년들이 많아지는 시대에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 조절로 건강한 에너지를 알려주고 자립생활에 동기부여가 되면 좋겠다’라고 업무협약식을 통해 상호연계를 희망하였다. 


 부산광역시청소년자립지원관 장주현 소장은 ‘1인 가구로 생활하며 외로운 자립생활을 하고있는 청소년들에게 체력단련 및 동아리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과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부산광역시청소년자립지원관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헬스동아리(근육빵빵) 운영과 청소년들에게 체육활동·용품을 지원하였으며, 이승환 트레이너의 정기적인 Personal Training을 자립준비청소년들에게 제공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17 08:20: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