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26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해주는 구독서비스 ‘레몬팁(LemonTip)’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레몬팁(LemonTip)’은 레몬처럼 상큼하고 톡톡 튀는 생활금융 팁이란 뜻을 담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레몬팁(LemonTip)’은 ▲금융 ▲경제 ▲재테크▲사회이슈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전문적 지식 없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금융정보 매거진이다.


블로그 형식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구성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Needs)를 반영한 디지털콘텐츠이다.


26일(목)부터 비대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 후 2월 중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할 계획이며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레몬팁(LemonTip)’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구독료 및 구독서비스 앱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하다.


부산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김양욱 부장은 “레몬팁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뱅킹 고객에게 정보제공의 수준을 넘어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과 연계한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27 08:31: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