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장유스포츠센터는 지난 18일 장애인 스포츠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더하기운동발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그동안 관내 장애인 바우처 제공 기관들은 장애인들의 신체기능 회복과 체력강화에 효과적인 수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싶었으나 강습할 마땅한 시설이 없어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에 장유스포츠센터는 유휴레인을 활용하여 장애인들이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인과 강습도구를 지원하고, 더하기운동발달센터는 전문지도자를 통해 양질의 강습을 제공하고 장애인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힘쓸 것을 약속하였다.


이규상 사장직무대행은 “우리 시설이 관내 장애인들의 재활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미있는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발굴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하기운동발달센터 김성경 센터장은 “일반 수영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장애인들이 맞춤형 강습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해 주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장애인 체육복지 증진을 위해 열심히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26 08:16: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