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22일(목), 화상상담 전용 창구 ‘디지털데스크’에서 가입 가능한 ‘더(The) 특판 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이 상품의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실명의 개인고객으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1년제이며, 최소 가입금액 1000원에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다.


기본이율은 4.0%이며, 가입기간 중 8개월 이상을 자동이체로 입금하면 우대금리 2.0%p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최고 6.0%의 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이다.

 

이 적금은 디지털데스크가 설치된 부산 지역 영업점 9곳(대연동금융센터, 사상공단지점, 부곡동지점, 부평동지점, 개금사랑영업소, 반여2동영업소, 연안영업소, 남천삼익무인점, 대연혁신무인점)에서만 판매하며, 내년 1월 10일부터는 구포금융센터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부산은행 오성호 디지털금융본부장은 “디지털데스크를 통해 사회취약계층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이 고금리 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디지털 소외계층과 상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데스크는 고객이 창구에서 본점의 전문상담 직원과 화상으로 업무 처리하는 서비스로 ▲예금/적금/주택청약 신규 ▲대출상담 및 신청 ▲인터넷/모바일뱅킹 신규 ▲각종 카드 발급 등 대부분의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내년 30여개 영업점에 ‘디지털데스크’를 추가 도입하고, 지속적으로 기기 설치를 확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3 08:13: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