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무학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좋은데이 2022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좋은데이 2022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주 상표면에 무학의 캐릭터 ‘더기’와 ‘하기’가 겨울을 즐기는 모습을 재미있게 넣었다.


좋은데이 로고에 산타 모자를 씌우고 트리 장식 일러스트를 넣어 연말연시 분위기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은 소비자들에게 겨울 분위기와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300만병 한정 출시된다.


또 내년부터 2025년까지 단계적으로 주류 제품의 열량 자율표시 확대에 따라 주 상표면에 열량 표시를 선적용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뿐만 아니라 전체 좋은데이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출시한다. 좋은데이 360ML 병 기준 330kcal 표시해 소비자 알권리를 충족할 계획이다.


‘순한소주’라는 새로운 주류문화를 선도한 무학이 지난 해 ‘과당제로’라는 차별점과 깔끔한 맛을 살려 좋은데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 후 1년간 팬데믹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두 자릿수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며 판매실적 또한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 


무학이 소주시장에 도입한 ‘제로 마케팅(Zero Maketing)’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자 타 주류회사도 과당제로를 따라 제품을 출시하며, 소주시장에서도 제로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무학은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한정판, 대한민국 응원 좋은데이 한정판 출시 등 기존 제품에 재미 요소를 더해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0 09:10: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